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게임추천/모바일 게임

[게임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데스티니 차일드 : 디펜스 워

by StarMoon 2021. 2. 4.

안녕하세요 스타문입니다ㅎㅎ

이번 소개해드릴 게임은요!

흔히 데챠라고하는 데스티니차일드의 파생게임인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인데요

요새 디펜스게임이 인기가 많은만큼 기회를 놓치지않고

디펜스 장르를 만들었더라구요ㅋㅋ

그래두 생각보단? 잼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전일단 6마넌정도 과금은 했는데 데빌패스란 녀석만사도
혜택이좋기때문에 가급적 과금은 비추드리고 해야겠다 하시면 데빌패스정도만 추천드릴게요



일일상점도 있고 광고를통해서 한번씩 리셋시킬수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구요

전아직 다모으진못했지만..생각보다 잘나오는편입니다.


그외 컨텐츠는 현재 도전.. 그것도 몇일 거의 격주단위로 진행되는거라 다소 기다리는게 지루하기도합니다..


추가로 모드가 존재하는데 이건 말 그대로 같은 길드 혹은 모르는사람과 팀을맺어함께 플레이하는 모드를 말합니다.

저는 게임에서만큼은 인성이 좋지않아서.. 트롤짓을 많이하는편이지만ㅋㅋ.. 여러분들은 그러시면안됩니다?


길드에 들어가면 서로서로 부족한 차일드를 보충할수있는 커뮤니티가 존재합니다 지원을해도 자신의 계정레벨이 증가되어 필요없는 차일드를 나눠주면서 경험치를 챙기는방식이죠 ㅎㅎ 좋습니다 하지만.. 1개당 10점이란거.. 너무짭니다 10렙기준 경험치가 3만인데 허허..


다음은 모드옆에있는 전투입니다.

말그대로 대전,pvp죠..


현재 외국분들이 더많기때문에 매칭은 거의 외국분들 위줍니다.

입장하면 기본마나를 제공해주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마구마구 뽑아줍니다.

대전 팁은 모든 차일드의 능력을 외우고계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각 덱마다 특징이 존재하고 초반형 중반형 후반형등의
여러 덱들이 존재합니다.

현재 제가 상대하는덱은 초반형 저격덱 상대방의 차일드 별을 1개씩 차감시키는 덱이네요.

이런덱은 편법이 존재합니다ㅋㅋ

총알이 날아오기직전 차일드를 합쳐버리면 날아오던 총알이 새로운 차일드를 인식하지못해 허공에 날라가죠..


결과 저의 인성질로 게임이 끝이납니다ㅋㅋ..

승리하면 상대방의 점수에 비례해서 점수를 얻습니다.
높을수록 많이받고 적은상대일수록 적게받는거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디펜스게임 관심있는분들 한번쯤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