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음악추천

[음악추천] 조광일 - 곡예사 Remix(feat. Basick. P-TYPE. Skull. SIKBOY. Olltii. MINOS. Brown Tigger. JAZZMAL)

by StarMoon 2021. 2. 6.

안녕하세요. 스타문입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곡은! 

 

 

곡예사 리믹스 버전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

 

진짜 혀에 모터를 달았다는 표현이 여기에 필요한듯하네요..

 

하나같이 다 실력자들.. 브라운 티거.. 진짜 똑같아요 ㅋㅋㅋㅋ

 

첫구절이라도 따라해보고싶다...

 

 

 

스타문이 심심해서하는 디자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