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다양한 소식과 정보

BJ메텔(허인나) 사망, 마지막으로 남긴 영상…조울증 깊어 “나는 너무 지쳤다”

by StarMoon 2021. 2. 5.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스타문입니다~

 

BJ메텔님께서 마지막 인사를 남겼습니다.

 

4일 오후 BJ메텔의 유튜브 채널 ‘메텔 Maetel’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ood bye”라는 제목의 글로 5분 25초짜리 영상이 게재되었는데

 

영상에서는 BJ메텔은 “마사지의 여신이라는 칭호를 들어서 좋았다. 하지만 섹시한 쪽으로 어그로를 끌어서 죄송하다”라며 “저에게 마사지받아보고 싶다 하셨던 분들에게 한 번씩 해드리면 좋았을 텐데 방송으로 몸값을 높였던 것 죄송하다”라고 먼저 사과했습니다.

 

BJ메텔은 “저는 상처가 많았고 조울증이 있었다라며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  방송을 시작하고 그게 다시 생겨서 3년 정도 약을 먹다 보니 그게 싫어 어느 순간부터 약을 안 먹었다”라며 “그렇게 버텨오다가 요즘에는 계속 무기력이 나를 지배한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자는 게 행복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누구와도 관계를 맺고 싶지 않고 나를 고립시키고 있다”라고 털어놨으며

그러면서 “행복하다는 생각을 안 하고 살고 있었다. 그래서 이걸 그만하고 싶다. 따뜻한 나라에 가서 살고 싶었는데 코로나가 끝나지 않으니 나는 지쳐간다”라며 “옛날부터 모 아니면 도인 편이라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어 가족들과 저를 좋아해 주셨던 분들, 제가 책임져야 하는 샵 식구들에게 너무 미안하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특히 BJ메텔은 차분하게 시작했던 처음과는 달리 마지막 순간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안겼다. 해당 영상은 생전 고인이 예약 설정을 통해 업로드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BJ메텔은 1985년생으로 마사지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했다. 하지만 지난 3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향년 37세.

 

가족의 뜻에 따라 조문은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요즘 사망 소식이 많은데 하루빨리 코로나도 없어지고.. 활기 있는 삶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스타문이 심심해서하는 디자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