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 Welcome to Starmoon Blog.
다양한 소식과 정보

지적장애 여성 ‘벗방’으로 돈벌이…BJ 땡초, 결국 구속

by StarMoon 2021. 2. 4.

안녕하세요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스타문입니다~

 

 

 

지적장애인 여성을 추행하는 내용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금전적 이득을 취한 혐의를 받는 BJ 땡초가 결국 구속당했습니다!

경기남부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A 씨(26·닉네임 땡초)에 대해 발부된 구속영장을 집행했다고 밝혔는데요

A 씨는 지난달 초 경기도 모처에서 개인방송 플랫폼을 통해 ‘땡초’라는 이름으로 BJ활동을 하면서 지적장애인 3급 여성인 B 씨에게 옷을 벗게 한 후 강제로 방송을 진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달 5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아프리카 TV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알려졌고 글에 따르면 땡초는 지적장애 여성 A 씨를 데리고 다니며 한 온라인 방송 플랫폼을 통해 벗방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BJ땡초는 A 씨가 거부의사표현을 하는대도 “별풍선을 환불해줄 거냐?” 등 오히려 강압적 태도를 보이며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말 같은 사람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이후 사건이 공론화되고 논란이 거세지자 A 씨는 방송을 통해 “B 씨와 사랑하는 사이다라며 이익보다는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드리려 한 것”이라고 말도 안 되는 소리를 늘어놓기 시작하죠... 

 

경찰은 A 씨의 행위를 범죄로 판단해 즉각 수사에 들어갔고 지난달 6일 경기 부천시 모처에서 그를 긴급 체포했다. 이어 A 씨에 대한 수사 후 구속의 필요성이 있다고 보고 도주 우려 및 증거인멸 염려, 범죄 혐의의 중대성 등을 사유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 단계에서 한 차례 반려됐고, 이후 보강수사를 통해 최근 영장을 재신청했는 상태라고 합니다.

(정말 말이 안 나오네요 법이 ㅋㅋ..)

돈 버는 거는 좋다 말입니다.

 

제발 남에게 피해는 주지 말고 삽시다..

스타문이 심심해서하는 디자인

 

 

댓글